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Copy Reference는 언리얼 엔진 상 에셋의 가상 경로를 가져온다.
- [오브젝트 타입]'[가상 경로]/[파일명].[에셋명]'
"StaticMesh'/Game/InfinityBladeGrassLands/Environments/Plains/Env_Plains_Ruins/StaticMesh/SM_Plains_Castle_Fountain_02.SM_Plains_Castle_Fountain_02'"
- [가상 경로]/[파일명].[에셋명] 형식으로 사용해도 된다.
"/Game/InfinityBladeGrassLands/Environments/Plains/Env_Plains_Ruins/StaticMesh/SM_Plains_Castle_Fountain_02.SM_Plains_Castle_Fountain_02"
블루프린트 에셋의 경우 _C를 붙여 블루프린트 에셋임을 표시한다.
Blueprint'/Game/NewBlueprint.NewBlueprint_C'
Copy File Path는 디스크 상 에셋의 실제 경로를 가져온다.
C:/Unreal/ArenaBattle/Content/InfinityBladeGrassLands/Environments/Plains/Env_Plains_Ruins/StaticMesh/SM_Plains_Castle_Fountain_02.uasset
'Unreal Engine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_LOG (0) | 2023.03.01 |
---|---|
에셋 오브젝트 변수는 static으로 작성 (0) | 2023.02.28 |
생성자를 통한 기본값 변경 (0) | 2023.02.28 |
언리얼의 접두사 (0) | 2023.02.28 |
핫 리로드(Hot Reload) (0) | 2023.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