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Copy Reference는 언리얼 엔진 상 에셋의 가상 경로를 가져온다.

  • [오브젝트 타입]'[가상 경로]/[파일명].[에셋명]'
"StaticMesh'/Game/InfinityBladeGrassLands/Environments/Plains/Env_Plains_Ruins/StaticMesh/SM_Plains_Castle_Fountain_02.SM_Plains_Castle_Fountain_02'"
  • [가상 경로]/[파일명].[에셋명] 형식으로 사용해도 된다.
"/Game/InfinityBladeGrassLands/Environments/Plains/Env_Plains_Ruins/StaticMesh/SM_Plains_Castle_Fountain_02.SM_Plains_Castle_Fountain_02"

 

 

블루프린트 에셋의 경우 _C를 붙여 블루프린트 에셋임을 표시한다.

Blueprint'/Game/NewBlueprint.NewBlueprint_C'

 

Copy File Path는 디스크 상 에셋의 실제 경로를 가져온다.

C:/Unreal/ArenaBattle/Content/InfinityBladeGrassLands/Environments/Plains/Env_Plains_Ruins/StaticMesh/SM_Plains_Castle_Fountain_02.uasset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