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T (템플릿 클래스)
- TArray
A (액터 클래스)
- AController
U (액터가 아닌 컴포넌트 등의 오브젝트 클래스)
- UStaticMeshComponent
E (열거형)
- EAutoPossessAI
I (인터페이스)
- IAbilitySystemInterface
S (슬레이트 UI)
- SButton
F (기타 C++ 클래스 및 구조체)
- FVector
'Unreal Engine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셋의 경로 (0) | 2023.02.28 |
---|---|
생성자를 통한 기본값 변경 (0) | 2023.02.28 |
핫 리로드(Hot Reload) (0) | 2023.02.27 |
같은 컴포넌트 이름 사용 불가 (0) | 2023.02.27 |
UPROPERTY (0) | 2023.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