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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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언리얼 에디터 실행 도중 에디터가 사용 중인 모듈을 컴파일하면 자동으로 기존 모듈을 내리고 새로운 모듈로 바꾸는 작업을 수행한다.

  • 이미 레벨에 배치된 액터의 속성 값은 변경된 값이 아닌 이전 코드의 값을 유지한다.
  • 언리얼 오브젝트의 기본값을 변경하는 경우 가급적 에디터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컴파일할 때마다 기존 모듈을 덮어 쓰지 않고 숫자가 붙은 새로운 파일을 생성해 로드한다.

  • 언리얼 에디터를 완전히 종료하고 컴파일하면 임시 모듈들은 자동으로 제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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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esuki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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