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Spring Arm->bUsePawnControlRotation

  • 스프링 암이 폰의 Control Rotation에 따라 회전한다.

Spring Arm->bInheritPitch

  • 스프링 암이 부모 컴포넌트의 Pitch 회전을 따른다.

Spring Arm->bInheritRoll

  • 스프링 암이 부모 컴포넌트의 Roll 회전을 따른다.

Spring Arm->bInheritYaw

  • 스프링 암이 부모 컴포넌트의 Yaw 회전을 따른다.

Spring Arm->bDoCollisionTest

  • 스프링 암이 벽을 뚫을 수 있는지 여부

bUseControllRotationYaw

  • 폰이 Control Rotation의 Yaw를 따른다.
  • Character Movement 컴포넌트의 RotationRate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CharacterMovement->bOrientRotationToMovement

  • 캐릭터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회전한다.

CharacterMovement->bUseControllerDesiredRotation

  • 캐릭터가 Controller의 회전을 따른다.

CharacterMovement->RotationRate

  • Character Movement에 설정된 회전에 사용할 각 Pitch, Yaw, Roll 회전 속도이다.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