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Spring Arm->bUsePawnControlRotation
- 스프링 암이 폰의 Control Rotation에 따라 회전한다.
Spring Arm->bInheritPitch
- 스프링 암이 부모 컴포넌트의 Pitch 회전을 따른다.
Spring Arm->bInheritRoll
- 스프링 암이 부모 컴포넌트의 Roll 회전을 따른다.
Spring Arm->bInheritYaw
- 스프링 암이 부모 컴포넌트의 Yaw 회전을 따른다.
Spring Arm->bDoCollisionTest
- 스프링 암이 벽을 뚫을 수 있는지 여부
bUseControllRotationYaw
- 폰이 Control Rotation의 Yaw를 따른다.
- Character Movement 컴포넌트의 RotationRate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CharacterMovement->bOrientRotationToMovement
- 캐릭터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회전한다.
CharacterMovement->bUseControllerDesiredRotation
- 캐릭터가 Controller의 회전을 따른다.
CharacterMovement->RotationRate
- Character Movement에 설정된 회전에 사용할 각 Pitch, Yaw, Roll 회전 속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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