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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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Humanoid 캐릭터의 경우 Skeleton 구성이 달라도 애니메이션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애니메이션을 교환할 캐릭터들의 Skeleton에서 Retarget Manager를 통해 Humanoid Rig를 선택하고 저장한다.

 

 

리타겟할 애니메이션들을 선택하고 Duplicate Anim Assets and Retarget을 선택한다.

 

 

Skeleton 목록에서 Target 캐릭터에 해당하는 Skeleton을 선택해준다.

 

Replace [] with []을 설정해 애셋 이름을 변경할 수 있다.

  • 아래는 ThirdPerson을 Warrior로 변경했다.

 

Folder를 지정해 Content/Book/Animations에 생성되도록 한다.

 

 

Content/Book/Animations 경로에 리타겟된 애니메이션이 생성되었다.

 

 

새로운 애셋을 생성 혹은 임포트했다면 꼭 저장해줘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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