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아래는 컨트롤러의 앞 방향에 따라 폰을 움직이는 코드이다.

 

하지만, public인 AActor::GetActorForwardVector()와 달리 AController::GetActorForwardVector() 함수는 private()이기 때문에 호출할 수 없다.

 

 

Rotator를 Rotation 행렬로 변환한다.

FRotationMatrix(FRotator)

 

Rotation 행렬에서 X 방향을 FVector 형식으로 가져온다.

FRotationMatrix.GetUnitAxis(EAxis::X)

 

'Unreal Engine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ck과 Input 이벤트의 순서  (0) 2023.03.04
움직이는 방향으로 회전하기  (0) 2023.03.04
Control Rotation  (1) 2023.03.04
FRotator  (0) 2023.03.04
Axis 매핑의 Scale  (0) 2023.03.04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