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캐릭터(ACharacter)

  • 점프와 같은 중력을 반영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 걷기 외에도 기어가기, 날아가기, 수영하기 등의 다양한 움직임을 설정할 수 있다.
  • 멀티 플레이 환경에서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동기화한다.

 

'Unreal Engine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otator  (0) 2023.03.04
Axis 매핑의 Scale  (0) 2023.03.04
RootComponent 지정이 안 될 때  (0) 2023.03.04
애니메이션 재생  (0) 2023.03.03
FObjectFinder, LoadObject  (0) 2023.03.03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