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코드로 단일 애니메이션을 가져와 재생하는 방법이다.
다음은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Skeleton을 지정한 후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생성한다.
에셋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애니메이션을 드래그해 배치한다.
Skeletal Mesh에 Anim Instance 블루프린트 클래스 정보를 전달한다.
EAnimationMode::AnimationBlueprint 모드에서 Skeletal Mesh는 애니메이션의 처리를 Anim Instance에 위임한다.
Anim Instance 블루프린트 에셋 클래스 정보를 Skeletal Mesh에 전달해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실행한다.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는 블루프린트 에셋이므로 에셋명에 _C를 붙여줘야 한다.
애니메이션 재생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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