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입력 모드의 설정을 사용자 입력을 담당하는 플레이어 컨트롤러에서 설정할 수 있다.
아래는 SetInputMode 함수를 이용해 UI를 배제하고 게임에만 입력을 전달하도록 설정했다.
- FInputModeGameOnly: 게임 입력만 받는다.
- FInputModeUIOnly: UI 입력만 받는다.
- FInputModeGameAndUI: 둘 다 받는다.
'Unreal Engine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bjectFinder, LoadObject (0) | 2023.03.03 |
---|---|
애니메이션 에셋 임포트 (0) | 2023.03.03 |
사용자 입력 처리 (0) | 2023.03.03 |
인간형 폰 제작에 고려할 요소 (0) | 2023.03.02 |
폰과 플레이어 컨트롤러 (0) | 2023.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