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시각적 요소

  • 애니메이션 재생을 위해 리깅이 된 메시인 스켈레탈 메시가 필요하다.

충돌 요소

  • 스켈레탈 메시는 애니메이션에 따라 가변적이므로 캡슐 등의 별도의 Collision을 담당하는 컴포넌트가 필요하다.

움직임 요소

  • 움직임을 담당하는 Pawn Movement 컴포넌트가 필요하다.

내비게이션

  • 폰은 언리얼 엔진의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연동되어 있고 길 찾기 기능을 갖고 있다.

카메라 출력

  • 언리얼 엔진은 폰에 빙의할 때 자동으로 폰에 부착된 카메라 컴포넌트의 뷰를 화면으로 전송한다.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