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DebugGame
- 최적화가 안 된 빌드를 진행하며 exe 파일을 생성한다.
- 언리얼 리소스 파일들이 없기 때문에 실행은 불가능하다.
DebugGame Editor
- DebugGame과 동일한 수준의 에디터용 DLL 모듈을 생성한다.
Development
- 어느 정도 최적화가 된 빌드를 진행하며 exe 파일을 생성한다.
- 언리얼 리소스 파일들이 없기 때문에 실행은 불가능하다.
Development Editor (기본값)
- Development와 동일한 수준의 에디터용 DLL 모듈을 생성한다.
Shipping
- 최고 수준의 최적화가 된 빌드를 진행하며 exe 파일을 생성한다.
- 언리얼 리소스 파일들이 없기 때문에 실행은 불가능하다.
'Unreal Engine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 아웃라이너에서 액터의 구분 (0) | 2023.02.27 |
---|---|
월드의 구성 요소 (0) | 2023.02.27 |
C++ 프로젝트로 확장 (0) | 2023.02.26 |
언리얼 프로젝트의 구성 (0) | 2023.02.26 |
/Game 가상 경로와 Content 폴더 (0) | 2023.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