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Config

  • 프로젝트의 설정을 보관하는 공간이다.
  • 제거하면 설정 정보가 날아가므로 주의해야 한다.

Content

  • 에셋을 관리하는 공간이다.
  • 언리얼 엔진에서 /Game 가상 경로로 매핑되어 있다.

Intermediate

  • 프로젝트 관리에 필요한 임시 캐시 파일들이 생성되는 공간이다.
  • 제거해도 다시 생성되므로 무방하다.

Saved

  • 에디터 작업 중에 생성된 세이브 파일, 스크린샷 등이 저장되는 공간이다.
  • 삭제해도 프로젝트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uproject

  • 언리얼 에디터 실행에 필요한 정보들이 JSON 형식으로 기록되어 있는 파일이다.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