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Config
- 프로젝트의 설정을 보관하는 공간이다.
- 제거하면 설정 정보가 날아가므로 주의해야 한다.
Content
- 에셋을 관리하는 공간이다.
- 언리얼 엔진에서 /Game 가상 경로로 매핑되어 있다.
Intermediate
- 프로젝트 관리에 필요한 임시 캐시 파일들이 생성되는 공간이다.
- 제거해도 다시 생성되므로 무방하다.
Saved
- 에디터 작업 중에 생성된 세이브 파일, 스크린샷 등이 저장되는 공간이다.
- 삭제해도 프로젝트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uproject
- 언리얼 에디터 실행에 필요한 정보들이 JSON 형식으로 기록되어 있는 파일이다.
'Unreal Engine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 아웃라이너에서 액터의 구분 (0) | 2023.02.27 |
---|---|
월드의 구성 요소 (0) | 2023.02.27 |
C++ 솔루션 빌드 설정 (0) | 2023.02.26 |
C++ 프로젝트로 확장 (0) | 2023.02.26 |
/Game 가상 경로와 Content 폴더 (0) | 2023.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