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Mathew Wadstein BP Tutorials

 

폰 혹은 캐릭터의 회전(시야)는 빙의한 컨트롤러에 의해 조정되므로 Set Actor Rotation 노드 등으로 직접 회전 값을 조정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무시된다.

 

 

폰, 캐릭터의 회전은 Set Control Rotation, Get Control Rotation 노드를 이용해 조정해야 한다.

 

'Unreal Engine > Mathew Wadstein BP Tutorial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me Dilation  (0) 2023.02.21
Lightmass Importance Volume  (0) 2023.02.18
게임 일시정지  (0) 2023.02.18
Map Range Clamped, Unclamped  (0) 2023.02.15
Kill Z  (0) 2023.02.15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