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ew Wadstein BP Tutorials
Map Range는 InA ~ InB 사이의 값을 OutA ~ OutB 사이의 값으로 매핑한다.
Map Range Unclamped는 InA ~ InB 범위를 넘어가도 비율에 따라 그 값을 반환한다.
- 이동 속도에 따른 오디오, 이펙트 재생 속도 조정 등에 사용할 수 있다.
Map Range Clamped는 InA ~ InB 의 범위를 넘어가는 값은 제한된다.
- Progress Bar, 체력 등에 사용된다.
'Unreal Engine > Mathew Wadstein BP Tutorial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trol Rotation (0) | 2023.02.18 |
---|---|
게임 일시정지 (0) | 2023.02.18 |
Kill Z (0) | 2023.02.15 |
Hidden in Game과 Visibility (0) | 2023.02.15 |
문자열 배열 Merge하기 (0) | 2023.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