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L1_Character에 오른쪽으로 몸을 내미는 LeanRight와 다시 돌아오는 UnLeanRight 이벤트를 생성한다.
switch 노드를 이용해 입력 별로 다른 실행 흐름을 가질 수 있다.
카메라의 시작 Relative Location X를 저장하지 않고 매 실행마다 가져와서 사용했으므로 실제로는 LeanAmount보다 훨씬 더 움직이게 된다.
X축 회전 방향만 바꿔 왼쪽으로 몸을 내밀기 위한 LeanLeft, UnLeanLeft 이벤트를 생성한다.
Action 이벤트에서 상호작용 할 오브젝트가 없으면 오른쪽으로 몸 내밀기 기능을 실행한다.
LeanLeft 키를 Q에 매핑한 후 이벤트에서 왼쪽으로 몸 내밀기를 처리한다.
몸 내밀기 기능 구현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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