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L1_Character에 오른쪽으로 몸을 내미는 LeanRight와 다시 돌아오는 UnLeanRight 이벤트를 생성한다.

 

switch 노드를 이용해 입력 별로 다른 실행 흐름을 가질 수 있다.

 

카메라의 시작 Relative Location X를 저장하지 않고 매 실행마다 가져와서 사용했으므로 실제로는 LeanAmount보다 훨씬 더 움직이게 된다.

 

 

X축 회전 방향만 바꿔 왼쪽으로 몸을 내밀기 위한 LeanLeft, UnLeanLeft 이벤트를 생성한다.

 


Action 이벤트에서 상호작용 할 오브젝트가 없으면 오른쪽으로 몸 내밀기 기능을 실행한다.

 

LeanLeft 키를 Q에 매핑한 후 이벤트에서 왼쪽으로 몸 내밀기를 처리한다.

 

 

몸 내밀기 기능 구현에 성공했다.

 

'Unreal Engine >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개 효과 적용하기  (0) 2023.02.18
포스트 프로세싱  (0) 2023.02.18
레벨 목표 구현  (0) 2023.02.17
컷신 제작  (0) 2023.02.16
발자국 소리 적용  (0) 2023.02.15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