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Show Inherited Variables를 클릭하면 상속된 변수들도 볼 수 있다.
Self는 현재 액터 자신을 뜻한다.
플레이어가 문을 향하는 방향과 문의 앞 방향을 내적하고 Promote to Variable을 클릭해 변수로 승격시킨다.
내적 값을 확인해본다.
- 플레이어가 문의 뒤에 있으면 음수, 앞에 있으면 양수를 갖는다.
문을 열 때 내적 값을 저장하고 그 값을 Select 노드에서 활용해 문을 열고 닫을 때의 방향을 결정한다.
문을 열고 닫을 때 방향이 바뀌면 안 되므로 아래 dot 노드를 Select에 바로 연결하면 안 된다.
양쪽으로 열리는 문을 완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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