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에셋을 다음과 같이 관리하면 좋다.

  • 원본 파일 경로 : RawContent/Textures/Crosshair.png
  • 에셋 경로 : Content/Textures/Crosshair

 

크로스헤어 이미지를 임포트한다.

 

 

이미지를 UI용으로 설정한다.

  • Compression - Compression Settings: UserInterface2D (RGBA)
  • Level Of Detail - Texture Group: UI

 

 

크로스헤어용 Widget Blueprint를 만든다.

 

 

Fill Screen을 Desired on Screen으로 변경하고 Size Box, Image를 추가해준다.

 

 

Size Box의 크기를 설정해준다.

 

 

Image를 설정해준다.

 

 

메인 UI용 Widget Blueprint를 만든다.

 

 

아까 만들었던 크로스헤어용 Widget Blueprint를 추가해준다.

 

 

앵커와 피벗을 중앙에 맞춰준다.

 

 

Character Blueprint에서 UI를 띄우기 위한 Initialize 함수를 만들고 BeginPlay에 연결하여 시작 시 띄우도록 한다.

 

 

크로스헤어를 성공적으로 추가했다.

 

'Unreal Engine >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쪽 문 만들기  (0) 2023.01.26
문 만들기  (0) 2023.01.25
상호작용 시스템  (0) 2023.01.25
점프  (0) 2023.01.25
캐릭터 이동  (0) 2023.01.25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