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Project Settings - Engine - Input - Axis Mappings에서 WASD InputAxis를 추가한다.

 

 

Character Blueprint Class에 MoveForward, MoveRight InputAxis를 이용해 캐릭터 이동을 구현한다.

 

※ Get Actor Forward Vector가 아니라 Get Forward Vector를 하면 Local이 아닌 World 좌표 기준으로 움직이므로 주의

 

 

Character Movement 컴포넌트에서 이동 속도 등 다양한 것들을 설정할 수 있다.

 

'Unreal Engine >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 만들기  (0) 2023.01.25
크로스헤어  (0) 2023.01.25
상호작용 시스템  (0) 2023.01.25
점프  (0) 2023.01.25
카메라 회전  (0) 2023.01.25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