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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단순 움직임 뿐만 아니라 걷기 기능도 필요하므로 Character Blueprint Class로 생성한다.

 

 

Camera 컴포넌트를 추가하고 플레이어 머리 쪽에 배치한다.

  • 하늘색 화살표가 플레이어의 앞 방향이다.

 

 

Camera Options - Use Pawn Control Rotation을 체크해 플레이어 회전을 그대로 사용하도록 한다.

 

 

Project Settings - Engine - Input - Axis Mappings에서 마우스 상하, 좌우 InputAxis를 추가한다.

  • 마우스 상하는 부호를 반대로 적용해 줘야 한다.

 

 

Player Controller Blueprint Class에 LookUp, LookRight InputAxis를 이용해 캐릭터 회전을 구현한다.

LookSensitivity 변수를 생성해 회전 감도를 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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