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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Project Settings - Engine - Input - Action Mappings에서 E버튼 InputAction을 추가한다.

 

 

BPI_Interaction이라는 Blueprint Interface를 만들었다.

 

 

BP_InteractionActor 라는 Actor Blueprint Class를 만들었다.

 

Class Settings - Interface에서 BPI_Interaction을 추가해줬고 Interact 함수를 문자열을 출력하도록 구현했다.

 

플레이어를 참조할 수 있는 변수도 기본적으로 갖도록 했다.

 

이 Blueprint Class는 앞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한 오브젝트들에서 상속하여 사용할 것이다.

 

 

Character Blueprint Class에서 E버튼을 눌렀을 때 이벤트를 처리해준다.

 

라인 트레이스를 수행한 후 오브젝트가 BPI_Interaction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있으면 Interact 함수를 실행시킨다.

 

 

라인 트레이스를 이용해 BPI_Interaction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액터와의 상호작용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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