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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Character Buleprint Class를 열어 Camera의 자식으로 Spot Light를 추가한다.

 


마켓플레이스에서 IES Light Profile Pack을 받아 프로젝트에 추가한다.

 

 

Spot Light의 Light Profile을 설정해준다.

  • IES Texture: Content - LightProfilePack - Lighting - Profile - Capped2
  • Use IES Intensity: 별도의 IES 강도를 사용한다. (Light의 Intensity는 비활성화된다.)

 


Light - Attenuation Radius: 빛의 범위 반지름 설정

 


Camera의 자식으로 Spring Arm을 추가하고 Spot Light를 자식으로 등록한다.

 


Spring Arm은 붉은색 라인으로 표시된다.


Spring Arm의 자식 컴포넌트는 Arm의 끝에 달리게 된다.

 

 

Spring Arm - Camera에서 Arm의 길이와 자식들의 오프셋을 조절할 수 있다.

 


Spring Arm - Lag - Enable Camera Rotation Lag: Arm의 자식으로 동록된 컴포넌트들에 회전 딜레이를 준다.

  •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 가능

 

 

손전등을 켜고 끄기 위한 FlashlightToggle Action을 F키에 매핑한다.

 


손전등 토글 기능을 구현한다.

 

Set Visibility는 월드에서 액터를 보이거나 보이지 않게 설정할 수 있다.

 

 

손전등을 완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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