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AI에게 죽었을 경우 게임 종료 메뉴를 띄울 W_GameOver 위젯을 생성한다.
Size to Content에 체크하면 내용에 따라 크기가 자동으로 설정된다.
페이드 인 애니메이션을 생성한다.
Construct에 Play Animation 노드로 애니메이션을 재생해 위젯 생성 시 페이드 인 효과를 준다.
다시하기 버튼의 On Released 이벤트를 구현한다.
Get Current Level Name 노드를 이용해 현재 레벨의 이름을 String으로 가져올 수 있다.
- Pure 함수가 아니다.
Open Level (by Name) 노드로 새로운 레벨을 열 수 있다.
AI_Classic에서 Play Montage의 On Completed에 게임 종료 위젯을 생성하고 UI 입력을 활성화하는 부분을 추가한다.
Play - Spawn player at...에서 Default Player Start를 선택해 Player Start에서 플레이어가 생성되도록 한다.
- Current Camera Location을 선택하면 현재 에디터 카메라 위치에서 생성된다.
테스트 해본다.
다시하기를 눌러 새로운 레벨이 열렸으나 플레이어를 조작할 수 없다.
레벨 블루프린트의 BeginPlay에 시퀀스를 추가하고 이동과 시야 입력을 활성화하는 부분을 추가한다.
게임 종료와 다시하기 기능 구현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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