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BTT_PlayJumpscareAudio Task를 생성한다.

 


발각되었을 때 오디오를 1번만 재생하기 위해 BB_Classic 블랙보드에 Boolean 타입의 playJumpscareAudio 키를 추가한다.

 


BT_Classic Behavior Tree에 BTT_PlayJumpscareAudio Task를 추가하고 키를 설정한다.

 


AIC_Classic의 BeginPlay에서 블랙보드의 playJumpscareAudio 키의 값을 초기화한다.

  • 블랙보드의 Default 값은 AIController의 BeginPlay에서 설정해야 한다.


AI 자극이 사라졌을 때 다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도록 playJumpscareAudio 키를 True로 설정한다.

 

 

AI 발각 사운드 재생에 성공했다.

 

'Unreal Engine >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하기 구현  (0) 2023.02.24
AI 공격하기 구현  (0) 2023.02.23
AI 수색하기 구현  (0) 2023.02.22
AI 쫓기 구현  (0) 2023.02.22
AI 패트롤 구현  (0) 2023.02.21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