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BTT_PlayJumpscareAudio Task를 생성한다.
발각되었을 때 오디오를 1번만 재생하기 위해 BB_Classic 블랙보드에 Boolean 타입의 playJumpscareAudio 키를 추가한다.
BT_Classic Behavior Tree에 BTT_PlayJumpscareAudio Task를 추가하고 키를 설정한다.
AIC_Classic의 BeginPlay에서 블랙보드의 playJumpscareAudio 키의 값을 초기화한다.
- 블랙보드의 Default 값은 AIController의 BeginPlay에서 설정해야 한다.
AI 자극이 사라졌을 때 다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도록 playJumpscareAudio 키를 True로 설정한다.
AI 발각 사운드 재생에 성공했다.
'Unreal Engine >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하기 구현 (0) | 2023.02.24 |
---|---|
AI 공격하기 구현 (0) | 2023.02.23 |
AI 수색하기 구현 (0) | 2023.02.22 |
AI 쫓기 구현 (0) | 2023.02.22 |
AI 패트롤 구현 (0) | 202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