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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BB_Classic 블랙보드에 Boolean 타입의 isPursuingPlayer 변수를 추가한다.

 

 

AIC_Classic AIController에 블랙보드의 isPursuing 변수의 값을 설정하는 부분을 추가한다.

 


새로운 BTT_LastPlayerLocation Task를 생성한다.

 

플레이어의 위치를 찾아 블랙보드의 targetLocation에 저장한다.

 

 

새로운 BTT_SearchForPlayer Task를 생성한다.

 

마지막에 있던 위치에서 SearchRadius 내의 랜덤 위치를 설정한다.

 

 

새로운 BTT_SetIsPursuing Task를 생성한다.

 

블랙보드의 isPursuingPlayer 변수에 값을 설정한다.

 

 

BT_Classic Behavior Tree를 수정한다.

 

Loop Decorator를 추가하면 하위 노드들을 반복할 수 있다.

 


Wait 노드의 Wait Time, Random Deviation 값을 조정하여 랜덤 시간만큼 기다릴 수 있다.

  • 아래에서는 3±1초 만큼 기다리게 된다.

 

 

수정된 Behavior Tree는 다음과 같다.

 

 

플레이어가 있던 위치 주변을 수색하는 기능을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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