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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hew Wadstein BP Tutorials

 

Simple Move to Location

  • 정해진 목적지로 이동한다.

Simple Move to Actor

  • 정해진 액터를 추적한다.

 

Controller에서 사용할 수 있다.

  • AI Controller, Player Controller 등
  •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Nav Mesh Bounds Volume이 배치되어 있어야 한다.

목적지 혹은 액터에 도착해야 멈춘다.

  • 도중에 장애물을 만나면 기다리거나 다른 경로를 찾는다.

명령만 내리고 바로 다음 노드가 실행되는 Run & Forget 방식이다.

 

 

Move to Location

  • 정해진 목적지로 이동하며 Simple Move보다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Move to Actor

  • 정해진 액터를 추적하며 Simple Move보다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AI Controller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Nav Mesh Bounds Volume이 배치되어 있어야 한다.

목적지 혹은 액터에 도착해야 멈춘다.

  • 도중에 장애물을 만나면 기다리거나 다른 경로를 찾는다.

명령만 내리고 바로 다음 노드가 실행되는 Run & Forget 방식이다.

 

Acceptance Radius: 목적지 혹은 액터에 이 거리 이내로 접근하면 멈춘다.

Stop on Overlap: 현재 Pawn의 Radius를 Acceptance Radius로 적용한다.

Use Pathfinding: 네비게이션 사용 여부

  • 끄면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벽을 뚫고 가려고 한다.

Project Destination to Navigation: 디버깅용 옵션이다.

Can Strafe: 좌우 이동을 허용해 방향을 바꾸거나 코너를 돌 때 부드럽게 할 수 있다.

Allow Partial Path: 목적지 혹은 액터에 완전히 도착하지 못하더라도 이동을 끝낼 수 있도록 한다.

 

Retuen Value: 성공 여부를 Enum 타입의 EPathFollowingRequestResult로 반환한다.

  • Failed: 네비게이션이 불가능한 위치 등으로 실패
  • AlreadyAtGoal: 이미 목표에 도착
  • RequestSuccessful: 이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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