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I_ObjectiveCall 인터페이스를 L1_GameState에 추가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사용해야 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캐스팅 없이 그냥 Game State를 가져와 사용해도 정상적으로 작동했다.
인터페이스의 경우 부모 클래스에서 자식이 어떤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지 알 수 있는 것인가?
좀 더 공부하고 나서 다시 고민해보자..
'Unreal Engine > 고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몽타주의 관리 방식 (0) | 2023.03.07 |
---|---|
골 때리는 MakeFromX() (0) | 2023.03.05 |
노드 선이 끊기면 실행 흐름도 끊긴다? (0) | 2023.02.16 |
언리얼의 Input Stack (0) | 2023.01.27 |
Character가 아닌 Controller에서 회전을 처리하는 이유 (0) | 2023.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