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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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BPC_Inventory에 인덱스에 따른 아이템 정보와 개수를 반환하는 GetItemDataAtIndex 함수를 추가한다.

 

Pure를 체크하여 실행 핀이 없는 함수로 구현한다.


Item

  • BP_InventoryItem_Master (Class Reference)

 

Get(a copy)는 값 복사이고 Get(a ref)는 레퍼런스를 반환한다.

 

 

W_InventorySlot에 L1_Character를 받아와 저장하는 Initialize 커스텀 이벤트를 구현한다.

 

 

슬롯의 아이콘을 갱신하는 UpdateSlot 함수를 추가하고 구현한다.


Set Brush from Texture 노드를 이용해 텍스처를 Image에 적용할 수 있다.

  • Match Size: Image 크기에 맞춰 늘린다.

 


W_InventoryMenu의 Construct에서 각 슬롯의 Initialize 함수를 실행하여 L1_Character를 저장한다.

 


BPC_Inventory에 메뉴 상 하나의 인벤토리 슬롯 표시 상태를 갱신하는 UpdateInventorySlot 함수를 추가한다.

 


인벤토리에 아이템을 추가하는 AddItem의 마지막 부분에도 아이콘을 갱신하는 UpdateInventorySlot 함수를 호출해준다.

 

 

W_InventorySlot의 UpdateSlot 함수에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는 슬롯은 비활성화시키는 부분을 추가한다.

 

Initialize 함수에서도 UpdateSlot을 호출하여 초기화해준다.

 


배터리를 획득하여 성공적으로 인벤토리 아이콘을 갱신했다.

 


문 열쇠 아이템도 생성하여 테스트 해 본다.

 

배터리 액터를 복사하여 BP_InventoryItem_DoorKey와 BP_PickupActor_DoorKey를 생성한다.

 


문 열쇠 아이템도 성공적으로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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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esuki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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