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플레이를 종료하자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배열의 범위를 넘어서는 인덱스에 접근했다는 것 같다.
BPC_Inventory의 BeginPlay에서 슬롯의 크기를 정한다.
하지만 W_Inventory의 Construct에서 W_Inventory의 Initialize를 호출하고, 그 안에서 BPC_Inventory의 InventorySlots 배열에 접근하여 문제가 생긴 것이다.
한 마디로, BPC_Inventory의 BeginPlay를 호출해 배열의 크기를 지정하기 전에 W_Inventory의 Construct가 배열에 접근하여 실행 순서로 인해 문제가 생긴 것이다.
배열의 원소를 접근하는 BPC_Inventory의 GetItemDataAtIndex 함수에 배열의 크기를 확인하는 부분을 추가하여 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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