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가상 경로를 잘 지정해주어도 에셋을 찾지 못할 때가 있다.
- 특히 블루프린트 에셋이 그런 경우가 많다.
그럼 다음과 같이 생성자에서 에셋을 찾지 못해 오류가 발생했다는 메시지가 뜬다.
첫 번째는 개인의 실수로 블루프린트 에셋 이름에 _C를 붙여주지 않은 경우이다.
두 번째는 언리얼 런타임의 문제로 가상 경로가 맞음에도 찾지 못하는 경우이다.
이때는 가상 경로만 적어주지 말고 에셋의 종류를 추가해주면 잘 찾는다.
'Unreal Engine >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 출력 로그 색상 적용 (0) | 2023.05.05 |
---|---|
창 모드로 플레이 (0) | 2023.04.06 |
Source 폴더 정리 및 세분화 (0) | 2023.03.18 |
이름으로 Collision 채널 가져오는 방법 (0) | 2023.03.14 |
액터 스냅 (0) | 2023.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