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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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은 다음 폴더를 알아서 헤더 경로에 포함시킨다.

  • Source/{프로젝트명}
  • Source/{프로젝트명}/Public
  • Source/{프로젝트명}/Private
  • Source/{프로젝트명}/Classes (Deprecated)

 

따라서 각 폴더에 세분화시킬 폴더를 생성한 후 .h 헤더 파일과 .cpp 소스 파일을 위치시켜 주면 된다.

  • 세분화 폴더에는 엔진이 제공하는 헤더와 혼동되지 않도록 접두사를 붙여주면 좋다.

 

 

정리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구조를 갖는다.

 

기존에 이렇게 가져왔다면

#include "MyPawn.h"

 

앞으로는 이렇게 가져오면 된다.

#include "FPSPawn/MyPawn.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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