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for_each

  • 원소를 수정하지 않는 경우 사용(레퍼런스로 원소를 받을 경우 수정 가능하나 권장하지 않음)
  • 모든 원소를 순차적으로 접근함을 보장

transform

  • 원소를 수정하거나 다른 곳으로 적용할 경우 사용
  • 모든 원소가 순차적으로 접근됨을 보장하지 않음

 

#include <iostream>
#include <algorithm>

using namespace std;

void main()
{
    string s = "Hello World!";
    
    // s의 모든 문자를 1씩 증가시켜 s에 다시 저장한다.
    transform(s.begin(), s.end(), s.begin(), [](char c) { return ++c; });
    
    // s의 모든 문자를 순서대로 출력한다.
    for_each(s.begin(), s.end(), [](char c) { cout << c; });
}

 

출력

Ifmmp!Xpsme"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