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Remove All Widgets

  • 뷰포트에 있는 모든 위젯을 삭제한다.

 

Remove from Parent

  • Target에 지정된 위젯을 삭제한다.
  • Widget Object에서 호출할 수 있다.
  • 참조를 저장하고 있다면 GC 때 메모리가 해제되지 않는다.

 

Collect Garbage

  • 더 이상 참조되지 않고 있는 오브젝트들을 삭제하고 메모리를 반환한다.
  • 위젯의 참조를 저장하고 있다면 값을 nullptr로 변경해줘야 GC 때 메모리가 해제된다.

 

'Unreal Engine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벨 블루프린트를 참조하고 싶을 때  (0) 2023.02.19
Overlap, Hit  (0) 2023.02.16
위젯의 Appearance  (0) 2023.02.15
Collision 내에서 액터 스폰  (0) 2023.02.15
위젯의 변수, 함수에 접근하는 방법  (0) 2023.02.14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