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ve All Widgets
- 뷰포트에 있는 모든 위젯을 삭제한다.
Remove from Parent
- Target에 지정된 위젯을 삭제한다.
- Widget Object에서 호출할 수 있다.
- 참조를 저장하고 있다면 GC 때 메모리가 해제되지 않는다.
Collect Garbage
- 더 이상 참조되지 않고 있는 오브젝트들을 삭제하고 메모리를 반환한다.
- 위젯의 참조를 저장하고 있다면 값을 nullptr로 변경해줘야 GC 때 메모리가 해제된다.
'Unreal Engine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벨 블루프린트를 참조하고 싶을 때 (0) | 2023.02.19 |
---|---|
Overlap, Hit (0) | 2023.02.16 |
위젯의 Appearance (0) | 2023.02.15 |
Collision 내에서 액터 스폰 (0) | 2023.02.15 |
위젯의 변수, 함수에 접근하는 방법 (0) | 2023.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