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만 잘해서는 안 되고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
변수의 네이밍 규칙, 코딩 규약, 클래스 의존성 등도 알아야 한다.
피드백과 디버깅을 통해 개선하고 논의를 통해 퀄리티를 더 보강해야 한다.
C++ 코딩보다는 GPU 렌더링, 멀티 쓰레드, 네비게이션, 암/복호화 등 CS 지식이 더 중요하다.
유틸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C#, Python도 추가적으로 다룰 수 있어야 한다.
- 데이터 추출 자동화 툴 같은 것을 만들어 보면 좋다.
자체 엔진을 개발하는 회사에 지원한다면 DirectX 경험은 필수적이다.
게임 물리, 수학을 공부하고 기능을 직접 만들어 게임에 응용해보는 경험도 중요하다.
- 책 등으로 기초 이론을 탄탄히 쌓아야 한다.
게임 개발에 진심이어야하고 포트폴리오에 특정 기술에 대한 집요함이 들어있어야 한다.
- 막혔던 부분을 해결했던 방법, 성능을 개선했던 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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