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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Crouch InputAction을 매핑한다.

 

 

BPC_Movement에서 웅크렸을 때의 속도, 키를 위한 CrouchSpeed, CrouchHalfHeight 변수를 생성하고 기본값을 설정한다.

 


Initialize 함수에서 CrouchHalfHeight의 값을 플레이어의 Capsule 컴포넌트의 CapsuleHalfHeight의 절반으로 초기화한다.

 

 

L1_Character에서 웅크리기 시 키 조절을 위한 ShortenPlayerCapsule, LengthenPlayerCapsule 커스텀 이벤트를 생성한다.

 


StartCrouch 커스텀 이벤트를 생성하고 구현한다.

 

Cast 실행 노드에 Convert to pure cast를 선택하면 실행 부분을 없앨 수 있다.

 


EndCrouch 커스텀 이벤트를 생성한다.

 


L1_Character에서 Crouch InputAction 이벤트를 처리한다.

 


테스트해보니 웅크린 상태에서 뛸 수 있는 버그가 있다.

 


BPC_Movement에서 StartSprint 앞 부분에 웅크린 상태인지 체크하는 조건을 추가한다.

 


Shift를 누른 상태로 달리면서 앉았을 경우 Shift를 때면 속도가 복원되는 버그가 있다.

 


StopSprint 앞에도 앉은 상태인지 확인하는 조건을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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