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메쉬, 텍스처, 아이콘을 임포트한다.
M_Bandage 머티리얼을 생성한다.
Roughness를 조정하면 번들거림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메쉬에 머티리얼을 적용한다.
BP_InventoryItem_FlashlightBattery를 복제하여 BP_InventoryItem_Bandage를 생성한다.
- Master의 자식으로 새로 생성해도 되지만 복사하는 것이 수정할 것이 적다.
ItemData의 Default 값을 설정해준다.
Use Item 이벤트의 테스트용 Print String을 임시로 변경해준다.
BP_PickupActor_FlashlightBattery를 복제하여 BP_PickupActor_Bandage를 생성한다.
Item의 기본값을 BP_InventoryItem_Bandage로 설정한다.
새로운 밴드 아이템 추가에 성공했다.
'Unreal Engine >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전등 페이드 기능 추가 (0) | 2023.02.09 |
---|---|
손전등 배터리 구현 (0) | 2023.02.09 |
인벤토리 슬롯 확장하기 (0) | 2023.02.08 |
조사하기 아이템 회전 기능 추가 (0) | 2023.02.08 |
아이템 조사 기능 추가 (0) | 2023.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