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메쉬, 텍스처, 아이콘을 임포트한다.

 


M_Bandage 머티리얼을 생성한다.

 

Roughness를 조정하면 번들거림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메쉬에 머티리얼을 적용한다.

 

 

BP_InventoryItem_FlashlightBattery를 복제하여 BP_InventoryItem_Bandage를 생성한다.

  • Master의 자식으로 새로 생성해도 되지만 복사하는 것이 수정할 것이 적다.

 

ItemData의 Default 값을 설정해준다.

 

 

Use Item 이벤트의 테스트용 Print String을 임시로 변경해준다.

 


BP_PickupActor_FlashlightBattery를 복제하여 BP_PickupActor_Bandage를 생성한다.

 

Item의 기본값을 BP_InventoryItem_Bandage로 설정한다.

 


새로운 밴드 아이템 추가에 성공했다.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