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BP_InventoryBackpack Actor Blueprint 클래스를 생성한다.
AmountOfSlots 변수를 추가한다.
Static Mesh, Sphere Collision, Widget을 추가한다.
Sphere Collision의 On Component Begin Overlap, On Component End Overlap, Event Tick 이벤트를 처리한다.
BP_PickupActor_Master와 기능이 거의 유사하므로 블루프린트에서 노드들을 복사해온다.
복사해 온 노드들 중에 현재 블루프린트에 존재하지 않는 변수는 회색으로 표시된다.
- 우클릭 후 Create variable ...을 하면 바로 변수로 생성할 수 있다.
- 현재 블루프린트에 존재하는 변수를 드래그하여 할당할 수도 있다.
BP_InventoryBackpack에서 Action InputAction에 AddMoreSlots 함수를 호출하여 인벤토리 슬롯을 추가한 후 가방 아이템을 삭제한다.
W_InventoryGrid에 추가할 양을 입력 받아 인벤토리 위젯에 슬롯을 추가하는 AddMoreSlots 함수를 추가한다.
Panel Widget - Get Children Count 노드로 현재 슬롯의 개수를 가져올 수 있다.
Construct에서 위젯을 추가하는 부분을 복사하여 가져온다.
BPC_Inventory에도 슬롯을 추가하는 AddMoreSlots 함수를 추가한다.
성공적으로 인벤토리 확장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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