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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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ltimate Survival Horror Course

 

인벤토리에 아이템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S_ItemData Structure에 Text 타입의 Description 변수를 추가한다.

 


배터리, 문 열쇠에 Description의 값을 설정한다.

 

 

W_InventoryMenu에 ItemInfoVerticalBox라는 이름의 Vertical Box를 추가한다.

 

아이템 이름과 정보는 Text로 만들고 중앙의 구분선은 Image로 추가한다.

 


Auto Warp Text에 체크하면 자동 줄바꿈을 할 수 있다.

 


아이템 정보를 표시하고 숨기는 ShowItemInfo, HideItemInfo 커스텀 이벤트를 생성한다.


S_ItemData의 ItemName은 Name 타입이기 때문에 ToText(name) 노드로 변환해야 한다.


Text - SetText로 Text 위젯의 문자열을 변경할 수 있다.

 


W_InventorySlot에서 SlotButton의 On Hovered, On Unhovered 이벤트로 처리한다.

 

 

마우스를 올리면 정보가 표시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면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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