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보통은 이렇게 쓴다.

 

#include <iostream>
#include <vector>

using namespace std;

void print(vector<int> v);

void main()
{
    vector<int> v(5);
    
    for (int i = 0; i < 5; ++i)
        v[i] = i;
        
    print(v);
}

 

출력

0 1 2 3 4

 

더 쉬운 방법이 있다.

 

#include <iostream>
#include <vector>
#include <algorithm>
#include <numeric>

using namespace std;

void print(vector<int> v);

void main()
{
    vector<int> v(5);
    
    int i = 0;
    generate(v.begin(), v.end(), [&i]() { return i++; });
    print(v);

    generate(v.begin(), v.end(), [i]() mutable { return i++; });
    print(v);
    
    iota(v.begin(), v.end(), 10);
    print(v);    
}

 

출력

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자료구조 & 알고리즘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ordered_map은 역순회가 불가능하다.  (0) 2023.04.05
내적 계산  (0) 2023.04.02
set.insert()의 반환 값  (0) 2023.03.23
bool 변수는 레퍼런스 전달이 불가능하다.  (0) 2023.03.14
std::replace  (0) 2023.03.14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