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nreal REAL.
article thumbnail

 

#include <iostream>
#include <sstream>

using namespace std;

void main()
{
    int num;
    char ch;
    string s;
    istringstream iss("123Hello!!");

    // 버퍼에 문자가 있어도 숫자 부분까지만 꺼낸다.
    iss >> num;
    cout << num << endl;

    // 버퍼에서 꺼내지 않고 한 문자만 읽는다.
    cout << static_cast<char>(iss.peek()) << endl;

    // 버퍼에 한 문자만 꺼낸다.
    cout << static_cast<char>(iss.get()) << endl;

    // 가장 최근에 꺼낸 한 문자를 다시 안 꺼낸 것으로 처리한다.
    iss.unget() >> ch;
    cout << ch << endl;

    // 가장 최근에 꺼낸 문자 ch를 다시 넣는다.
    iss.putback(ch) >> s;
    cout << s << endl;
}

 

출력

123
H
H
H
Hello!!
profile

Make Unreal REAL.

@diesuki4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