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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ltimate Git Course - with Applications in Unreal Engine

 

 

전통적으로 다른 버전 관리 시스템은 diff라는 변경 사항을 통해 관리됐다.

 

그러다 보니, 특정 버전을 얻기 위해서는 원본에서 해당 버전까지 diff를 적용해야만 했다.

 

Git은 버전마다 스냅샷으로 전체 프로젝트를 저장한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사용하긴 하지만 Redundancy를 통해 좀 더 안전성을 확보했다.

 

각 개발자의 코드는 로컬로 관리되지만, 협업을 위한 메인은 원격에서 관리된다.

 

개발자의 변경 사항이 적용된 스냅샷이 commit이다.

 

변경 사항이 적용된 스냅샷을 메인 서버에 보내는 것이 push이다.

 

모든 버전의 프로젝트는 Repository로 관리된다.

 

메인에 영향을 주지 않고 별도로 실험적인 작업을 할 수 있는 Branch.

다른 Branch를 Main Branch에 합치는 Merge.

 

Commit의 구성

  • 트리 구조의 프로젝트
  • Author
  • Committer
  • Commit 메시지
  • 부모 Commit의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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